내용
다른 제품을 오배송 하시네요
고객센터 전화했더니 죄송하단말 한마디 없네요?
입고 지연이라 3주동안 기다려 겨우 받았더니 155cm제품인데 기장 15센티너 큰 완전 다른 제품을 보내셨네요
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3500원 비싼 제품이 잘못 갔다고 제품 차액 만큼 돈을 더 내던지 교환해주겠다고...
물론 기다릴 수는 있죠
근데 이것도 3주 기다려서 받은건데 대체 언제 새 상품 기다리고 교환해서 입나요?
직원이 실수해서 다른제품 포장해서 보낸걸 고객에게 금액을 부담시키네요ㅋㅋㅋ
키작녀 제품이라 일부러 구입했는데 차액은 차액대로 나가고 키큰 사람용 바지로 잘 못 보내줘서 수선비까지 나갔어요
도저히 기다릴 수가 없어서 결국 차액 입금 하고 내 돈 주고 수선해서 입겟는데... 죄송하단말 한 마디 없는 고객센터네요
(2019-09-18 15:04:2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